샬롬! 대한예수교장로회 성남노회 홈페이지입니다. 샬롬! 대한예수교장로회 성남노회 홈페이지입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선교소식

Home > 열린 마당 > 선교소식

선교소식



  최용진2017-09-26 17:47:02 
 http://www.godpleasing.org
 IMG_0011.JPG (2.15 MB), Download : 0
 갓플리징 다문화교회 2017년 전반기 사역보고



갓플리징 다문화교회 2017년 전반기 사역보고

주님 안에 평안하십니까? 광주 다문화교회에서 인사드립니다. 주님의 크신 은혜가 성남노회 목사님들과 사역하시는 교회의 성도님들 가정에 가득 하길 기도합니다.

2017년을 시작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9월이 되었습니다. 올 한 해에도 많은 외국인들이 교회를 오갔습니다. 친구들을 따라와서 예배를 참석하는 분들, 그리고 몇 년 혹은 몇 개월 함께 교회생활을 하다가 비자문제, 가정형편, 건강상의 이유로 귀국한 형제 자매들이 있었습니다. 주일 예배에는 보통 40-50명의 사람들이 참석을 합니다. 작년부터 실시한 교회 멤버쉽(회원제)으로 약 25명의 성도들은 꾸준히 주일 예배에 참석하며 말씀을 배우고 교회 안에서 작게나마 자신들의 역할(봉사)을 감당해주고 있습니다.  

올해 초에는 러시아에서 온 한 자매님이 유방암으로 수술을 하고 항암치료를 받느라고 온 교회가 함께 기도하고 십시일반 헌금을 하며 재정적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여러 교회와 개인들이 지원해주시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항암주사와 방사선 치료까지 잘 마치고 건강한 상태입니다. 또 특별히 올 여름에는 개척이후 처음으로 전교인 신앙수련회를 1박2일로 가졌습니다. ‘기도생활’이라는 주제로 기도에 대한 특강도 듣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도 갖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지금까지 성실히 일대일 혹은 소그룹 성경공부를 하며 꾸준히 성장해가는 성도들이 있어 사역에 보람과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기도요청]
① 지난 8월부터 러시아어권(우즈베키스탄, 카작스탄, 우크라이나, 키르기즈스탄) 예배와 설교를 담당할 슬라바형제가 전도사로 협력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자비량하며 사역에 함께 헌신합니다. 슬라바형제의 재정후원과 러시아어권 예배의 독립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현재 캄보디아 다문화가정의 여성이 말씀 훈련을 통해 본국에 대한 선교와 교회개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년 쯤 캄보디아를 함께 방문하여 마을전도사역 할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잘 준비되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017년 9월 15일  
   최용진/김선희선교사 올림




필리핀 네그로스섬에서 박희수선교사
캄보디아 김성길 선교사 9월 기도편지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Dstudio